loginside

고객센터

인터넷 벼룩시장 파인드올은 고객님의 의견에 더욱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 고객의 소리 및 처리 내용은 매주 벼룩시장 신문에 동시게재됩니다.
(매주 수요일 ~ 화요일 접수건 금요일 벼룩시장에 게재)

2017년 11월03일~ 2017년 11월15일
1

벼룩시장 온라인 광고를 등록하면 신문에도 게재되나요?

벼룩시장 온라인 광고는 벼룩시장 온라인(www.findall.co.kr)과 벼룩시장 모바일웹(http://m.findall.co.k)에 등록됩니다. 신문에는 별도 마련된 줄광고 문의 또는 박스 광고 문의로 접수 또는 벼룩시장 줄광고 직접등록 란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2

벼룩시장 모바일에서 벼룩시장 신문은 어떻게 볼 수 있나요?

벼룩 시장 모바일웹(http://m.findall.co.kr) 왼편 하단의 → 지역별신문보기 → [서울], [OO] 지역 선택 → 왼편 하단의 [신문 그대로 보기] 선택하시면 거리에서 만나는 신문 그대로 보실 수 있습니다.

3

벼룩시장 온라인에서 신문 광고를 신청하려고 합니다. 어디서 등록하나요?

벼룩시장(www.findall.co.kr) 로그인→ 오른쪽 상단 [광고등록/관리] 메뉴 → [광고등록] 신문줄 광고등록에서 등록하시면 됩니다.

4

강남구입니다. 벼룩시장 신문을 메일로 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벼룩시장 회원가입 및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 [광고등록/관리] → 왼쪽 목록[E-paper 정기구독] 신청 → 정기구독할 지역 벼룩시장을 선택해 주세요.  회원가입 시 [E-paper], [이메일] 수신동의에 체크하는 것 확인 해 주세요~

5

벼룩시장 신문에 부동산 공고를 게재했는데 사진 등록하라는 안내 문자가 왔습니다.

신문에 부동산 광고를 게재하면 벼룩시장 온라인(www.findall.co.kr)에 일반 매물에도 등록해 드립니다. 온라인에 등록된 광고에 사진을 등록할 수 있다는 안내입니다. 그 방법은 고객님께 전송한 URL 주소로 휴대전화 개인인증을 받은 후 고객님께서 직접 사진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6

고객님 아무리 매매가 급해도 이런 말에는 속지 마십시요!

생활정보신문에 게재하신 부동산 매물을 보고 전화나 직접 방문해서 자신이 ‘매물을 책임지고 팔아주겠다’ ‘권리금을 광고에 게재한 것보다 더 받아주겠다’며 고액의 별도 비용·권리분석확인서 발급 비용 등을 요구하는 사례가 있습니다. 사정이 급하고 전문가의 말같아 현혹되기 쉽습니다. 이들은 일단 수십만원 또는 수백만원의 비용을 입금받고 나면, 차일피일 계약을 미루다가 사라져 버립니다. 부동산 중개업자, 신문사 기자를 사칭해 별도의 비용을 입금해 달라는 제의는 확실하게 거절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