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side

고객센터

인터넷 벼룩시장 파인드올은 고객님의 의견에 더욱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 고객의 소리 및 처리 내용은 매주 벼룩시장 신문에 동시게재됩니다.
(매주 수요일 ~ 화요일 접수건 금요일 벼룩시장에 게재)

2017년 03월03일~ 2017년 03월15일
1

중랑구입니다. 주택 월세 광고를 2달 접수했는데, 하루만에 방이 나갔어요. 어떻게 하나요?

신문 줄 광고는 보류하였다가 3년 이내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계속 임대차 계약이 연장되면, 벼룩시장에 연장 전화를 주시면 됩니다.

2

벼룩시장에서 홍보 전화를 받았습니다. 직접 문의하는 것과 광고료 차이가 있나요?

광고료는 직원에 따라 차이가 없습니다. 다만 안내 상품에 따라 광고료 차이가 있으므로 신문·온라인 상품명·모바일 상품명과 공고의 노출 위치를 확인하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3

모바일에서 직접 등록한 공고입니다. 모집이 되었는데 중단하면 다음에 잔여일 등록할 수 있나요?

고객님께서 해당 공고를 직접 마감하시면 취소되어 사용할 수 없습니다. 고객지원센터를 통하여 보류해 주시고, 잔여기간은 추후 접수 요청해 주시면 됩니다. 단, 보류는 4일이상 남아야 가능하고 보류 기간은 1년 이내인 점 참고 바랍니다

4

벼룩시장 개인 회원입니다. 구인공고를 등록하려고 하는데 비즈니스 회원 전환은 어디에서 할 수 있나요?

회원 로그인을 하신 후, 오른쪽 상단 [MY 서비스] → [비즈니스회원 전환]을 선택하신 후 안내에 따라 내용을 등록하시면 됩니다.

5

동대문구입니다. 강북벼룩시장의 섬유 제조업체 구인 광고를 보려면 어떻게 볼 수 있나요?

① 벼룩시장 모바일 웹(m.job.findall.co.kr)에서 왼편 상단의 [구인정보] → 지역 선택 → 업직종 선택 → [생산/기술/건설] → [미싱/재단/섬유] ② 벼룩시장 온라인(www.findall.co.kr)에서 [구인구직] → [구인정보] 근무지별, 업직종별로 검색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또 ③ 벼룩시장 온라인(www.findall.co.kr)에 등록된 [벼룩시장 종이신문] 보기를 이용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6

고객님 아무리 매매가 급해도 이런 말에는 속지 마십시요!

생활정보신문에 게재하신 부동산 매물을 보고 전화나 직접 방문해서 자신이 ‘매물을 책임지고 팔아주겠다’ ‘권리금을 광고에 게재한 것보다 더 받아주겠다’며 고액의 별도 비용·권리분석확인서 발급 비용 등을 요구하는 사례가 있습니다. 사정이 급하고 전문가의 말같아 현혹되기 쉽습니다. 이들은 일단 수십만원 또는 수백만원의 비용을 입금받고 나면, 차일피일 계약을 미루다가 사라져 버립니다. 부동산 중개업자, 신문사 기자를 사칭해 별도의 비용을 입금해 달라는 제의는 확실하게 거절하시기 바랍니다.